소설
경제.경영
인문.사회
여성.건강
기타
소설
경제.경영
인문.사회
여성.건강
기타
소설
경제.경영
인문.사회
여성.건강
기타
소설
경제.경영
인문.사회
여성.건강
기타
아동
 로그인을 하신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.
위클리 메일을 받으시려면 위의 3가지 항목을 입력후 Weekly Letter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.
 
 
행복으로 가는 법 Weekly 172
원제 : 早知道早幸福
저자 : 우단루 (吳淡如)
출판사 : 방지출판사 (方智出版社)
출판년도 : 2001년
페이지 : 215쪽
 
남미,기타 > 여성.건강
우단루 (吳淡如)
타이완 대중문학계 인기 여류작가. 타이완 대학 법학과 졸업, 타이완 대학 중문연구소 석사 졸업. 현재 TV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글을 쓰고 있다.
 

▣ 목 차
1. 행복 현금출납기
2. 진심 검증기
3. 위기 탐색기
4. 운명 측정기
5. 활력 비타민

Short Summary
"행복하고 싶은 사람은 꼭 봐야 하는 지침서"

당신이 원하는 행복은 무엇인가?, 당신은 너무 쉽게 현실과 타협하면서 세월을 쓸데없이 낭비하고 있지는 않는가? 행복에 대한 당신의 조건은 너무 까다로워서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가? 사람들이 원하는 행복은 모두 다르다. 단 우리는 역사적으로 가장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으며, 당당하게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권리가 있다. 행복이 당신에게 오는 것을 거절하지만 않는다면 말이다. 행복은 사실 우리의 주변에 늘 존재하고 있다.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,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, 당신이 만났던 사람, 했던 일들, 불렀던 노래, 이 모든 것이 행복이라고 할 수 있다. 당신은 종종 자신이 불행하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, 사실 당신은 이미 행복의 바다에 빠져 있는지도 모른다. 이 책은 모든 행복에 관한 조건을 귀납하고 있다. 독특하고 유머러스한 비유로 무엇이 "조금 더 일찍 알면 조금 더 행복해지는 것인지", 쓸데없이 길을 돌아가지 않도록 당신에게 알려주고 있다. 저자 우단루(吳淡如)는 타이완의 베스트셀러 작가로, 그녀의 솔직 담백한 글은 특히 여성독자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.


▣ 독자 서평
"이 책은 행복은 우리에게 오기도 쉽지만 놓치기도 쉽다는 것을 명확하게 알려주고 있다. 저자의 독특한 시각이 담겨져 있고, 우리에게 행복이 왔을 때 어떻게 장악해야 하는지 알려주는, 행복을 찾는 사람들이 놓쳐서는 안 되는 좋은 책이다."

"만약 남자친구하고 헤어지기 전에 이 책을 읽었더라면 어쩌면 우리는 헤어지지 않았을지도 모른다. 어떤 일들은 정말 책제목과 같다.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조금 더 행복했을텐데......"